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하루:D/FACE review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반응형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만델리나 입니다. 장마도 지났는지 피부의 적인 강한 자외선피부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는가요? 오늘은 아름다운 하루를 위한 저렴이 썬크림! 무기자차 100%로 순한 선크림인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을 준비했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순한 선크림! 최소 필요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피부를 순하게 적용하면서 자외선 차단제을 할 수 있는 저렴이 썬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을 알아볼까요?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은 10,000원도 안되는 9,800원인 저렴이 썬크림 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세일 기간에는 1+1 행사와 50% 할인을 자주 하는 만큼 더욱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만델리나는 미샤 50% 할인 기간에 구매하였습니다.

 

성분을 알아보기 전에 UV 파장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자외선은 UVA(400~315nm), UVB(315~280nm), UVC(290~200nm)의 파장을 갖고 있습니다. UVA는 생활자외선으로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콜라겐을 손상시키며 주름과 피부를 검게 하는 멜라닌 색소가 증가합니다. 또한 광노화의 원인이고 직접적인 Sun tan을 하며 비 오는 날에도 존재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하얀 사람은 주의해야 합니다. UVB는 표피 기저층 또는 진피 상층부까지 침투하여 세포분열을 증진해 각질이 더 두꺼워 지게 만듭니다. 기미의 원인이며 간접적인 Sun tan을 하며 UVA와 비교하면 지표 도달량은 적지만 상대적으로 자외선 세기가 강하며 피부 각질층에 의해 일부 반사되거나 산란합니다. 피부가 빨갛게 되고 심할 경우에는 염증이 생기며 피부가 딱딱해지고 비타민D의 합성을 촉진하고 일광화상(Sun burn)에 주의해야 합니다. UVC는 지상에 도달 전에 오존층에서 흡수되므로 피부에 큰 영향이 없으나 최근 오존층 파괴로 지상에 도달하여 피부암의 원인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다음은 유기적 자외선 차단제무기적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기자차(유기적 자외선 차단제)는 주로 흡수하는 작용을 하며 도포 시 비교적 투명하고 외관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유기자차는 유기물질로 냄새가 나쁘고 자극적이며 제한된 파장 영역의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원료를 배합하면 광범위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합니다. 무기자차(무기적 자외선 차단제)는 주로 산란하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광범위한 영역의 자외선을 차단하고 내수성이 우수하고 자극이 적습니다. 하지만 외관이 나쁘고 모공을 막을 우려가 있으며 백탁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무기적 자외선 차단제는 주로 TiO2와 ZnO의 원료가 있습니다.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만 구성되어 있어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어린이, 성인도 매일 사용 할 수 있는 저자극 무기자차 선크림 입니다. 성분 중에는 피부가 촉촉하게 케어하는 꽃잎수 조합 '릴리프워터'와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오리엔탈티뉴플렉스'와 '스쿠알란'이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저렴이 썬크림, 순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크림인 마일드 선을 추천합니다.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튜브형에 100% 무기자차인 순한 선크림의 제형을 알아보겠습니다. 약간 묽은 듯한 제형을 띄고 있는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입니다 .무기자차 선크림에 가장 관심을 갖는 부분이 백탁현상인데 백탁현상이 일어나는지 발라보겠습니다.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을 바르기 전 부분과 바른 후의 부분을 비교해보면 광택이 있고 약간의 백탁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끈적임은 없고 촉촉해지며 저자극이고 저렴이 썬크림, 순한 선크림을 찾는다면 최적의 선크림이라고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을 바른 부분을 보면 무기자차 선크림이여서 인지 약간의 백탁현상이 일어나지만, 적당량을 바른다면 백탁현상을 막을 순 있지만, 자외선 차단이 되는지 의문입니다. 그래도 순한 선크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썬크림으로 추천합니다.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름다운 하루를 위한 순한 선크림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어떠셨나요?

 

용기 : ★★★☆☆

사용감 : ★★★☆☆

촉촉함 : ★★★★☆

유분감 : ★★☆☆☆

백탁현상 : ★★★★☆

추천 : ★★★☆☆

 

 

만델리나가 직접 구매 후 사용한 후 포스팅 하였습니다.

만델리나의 아름다운 하루:D

 

[아름다운 하루:D/FACE review] - 볼모공 관리하는 메디플라워 모델링팩, 리얼효과 콜라겐 팩추천

 

[아름다운 하루:D/FACE review] -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재구매 후기

 

반응형